문화원 소식

미술대전 입상을 축하합니다.

작성자
동구문화원
작성일
2025-04-30
조회
124
날짜 2009-06-03
조회수 132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미술대전 입상을 축하합니다


-- (사)대전미술협회에서 주관한 제21회 대전광역시 미술대전 에서 대전동구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 들이 아래와 같이 입상하여 동구 문화학교의 위상을 제고 시킴과

아울러 지역주민들의 문화학교에 대한 관심이 많아 졌습니다.

입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 말씀드리며. 아울러 시상식에 문화가족 여러분께서

많은 축하와 격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대 전 동 구 문 화 원 장

제21회 대전광역시미술대전

-------* 문인화 부문 특선(2명) / 박순동(맑은바람 솔밭에 부네) / 김재숙(묵매)

--------------------입선(3명) / 정영미(묵난) / 정춘자(비파) / 손옥이(수세미)

-------* 서예(한문) 부문 입선(7명) / 김정자(면암선생시) / 양만근(절인 안근례비)

-------------/ 정혜순(채근담구) / 정순금(옥봉선생시) / 신의철(백호 임제선생시quot;문맹quot;)

------------ / 양원윤(자작율시quot;감 동구노인대학 개강식quot;) / 김형예(서거정선생시)

시상식 및 전시

------* 일 시 : 2009, 6, 5 (금) 오후2시

------* 장 소 : 대전시립미술관 강당

------* 전 시(서예.문인화) : 7. 1(수) - 7. 11(토)까지 (11일간) 대전시립미술관 전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원 ( 623-7211 )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SITE MAP

동구역사문화 아카이브